예슈아의 생기 뉴스레터 – 2016년 1월 하나님께서는 이 시기에 무엇을 이루시길 원하시나

예슈아의 생기 뉴스레터 – 2016 1월 하나님께서는 이 시기에 무엇을 이루시길 원하시나

 

샬롬~

우리 주 예슈아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성령님의 도우시는 자비가 2016년 새해에 우리 모두에게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2015년을 지났고, 히브리력으로는 지난 2015914일부로 새로운 해, 희년으로 들어간 가운데 이제 2016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기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무엇을 이루시길 원하시는지 생각해볼 때에 이 시즌은 분명히 이사야 60장의 예언의 말씀을 성취하시는 시기가 될 것임을 보게 됩니다.

 

지난 1966~67년에 걸쳐 있었던 직전 희년의 시기 가운데는 이스라엘이 주변 아랍국들의 연합적 공격 가운데서 승리함으로 예루살렘을 수도로 다시 회복하게 된 6일 전쟁이 있었습니다.

 

레위기 25장에 기록되어 있는 희년의 법도 가운데는 땅이 회복되고 가족들이 모두어지며 사람들이 자유함을 얻는 일들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법도이고, 이번 희년에도 역시나 그러한 일이 펼쳐질 것입니다.

 

지난 희년에는 6일 전쟁으로 예루살렘을 수도로 회복하는 땅의 회복이 있어지면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더 고토로 돌아오는 가족들의 모두어짐과 함께 전세계에서는 예수운동이 일어나 사람들이 전례없이 예수님께로 나아와 구원 받음으로 말미암아 자유함을 누리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번 희년에는 어떠한 일이 일어날까요?

역시나 이스라엘의 땅이 더 회복되고 이스라엘 백성들이 더 고토로 돌아와 가족들의 모두어짐이 있어지며, 전세계적으로 더 큰 예수운동, 예슈아운동이 있을 것입니다(예슈아는 예수님의 히브리 본명입니다).

 

이를 위해 준비된 우리들의 삶이길 바랍니다.

 

1922년 스미스 위글스워스가 뉴질랜드에 있을 때 목사님이 이루신 큰 성공 때문에 사람들이 부러워할 유혹을 받게 됩니다말하는 한 젊은 선교사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젊은이 그 반대일세. 나야말로 자네를 부러워할 것 같네. 나는 세 개의 비전을 가졌는데 처음 두 개의 비전은 이미 이루어졌고 이제 마지막 비전만 남아있네. 나는 나의 상급을 받으러 갈 일만 남았지만 젊은이 자네는 내가 본 것을 이루게 될 것이 아닌가!…오 놀라운 일이었어. 놀랍다니까!…오 하나님의 비밀을 나는 말할 수 없네. 그렇지만 자네는 내가 보았던 것을 기억하게 될거야. 우리가 경험했던 이런 부흥은 하나님께서 앞으로 일으키시려는 부흥에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니야.”

 

그리고 위글스워스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있는 데이빗 듀 프레시스의 교회에서 집회를 인도하는기간중에 데이빗에게 예수님이 재림하시기 전에 마지막 날에 이전의 모든 것을 초월하는 성령님의 운동이 있게 될 것이라고 선언하였습니다. 이 역사는 분리하는 어떤 경계선들이나 나라들이나 교단을 초월하게 될 것이고, 첫번째 성령의 역사는 성령의 은사의 회복을 가져올 것이며 두번째는 하나님의 말씀을 강조하는 부흥을 가져 올 것이라고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이 두 개의 성령의 역사가 합하여지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이전에 본적이 없었던 가장 위대한 역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시기에 살고 있습니다. 과거 오순절 운동 이후 은사주의 운동이 있었고, 믿음의 말씀 운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이 둘이 함께 모두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흥의 역사는 이스라엘의 회복과 연관이 깊습니다.

 

앞에 언급하였듯이, 지난 희년에 이스라엘이 예루살렘을 수도로 회복하는 땅의 회복과 함께 이스라엘 백성들이 더 고토로 돌아가게 되는 것과 전세계적으로 예수운동이 일어나며 성령의 은사 운동이 강력하게 일어난 일이 있었습니다.

 

이는 전세계의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섭리의 역사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의 회복과 전세계의 영적 부흥을 같이 이루고 계십니다!

 

1948년도에 중보기도사역을 깊이 하고 있었던 리즈 하월즈는 어느날 기도를 하는 중에 천사들이 한 방향으로 우르르 몰려가는 것을 보았고 이게 무슨 일인가 궁금해하던 차에 그 날이 이스라엘이 독립하던 날이고, 그 방향이 이스라엘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일입니다.

 

이스라엘의 회복은 하나님께서 성경에 수많은 예언자들로 말미암아 수없이 그 예언이 기록되게 하셨고, 그대로 이뤄오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를 이루는 데에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하심이 펼쳐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마지막 시대에는 기필코 이스라엘의 회복과 함께 서서 위글스워스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이 마지막 시대를 향해 예언케 하신 바, 성령의 은사를 강조하는 운동과 하나님의 말씀을 강조하는 운동이 합쳐져서 전무후무한 강력한 부흥이 일어나는 제 2의 예수운동, 예슈아 운동에 함께 나아가야 됩니다.

 

하나님께서 사람들로 이러한 때를 준비토록 하시기 위해 여러 귀한 그룹을 일으켜 오셨습니다. 지난 2015121일에서 4일까지 서울에서 대한민국 콘보케이션이 열리게 되었는가 하면 2016년 들어서는 14일 국회헌정기념관 국가기도회(http://WINDofYESHUA.net 참조)를 시작으로 14일에서 7일까지 서울에서 HIM신년회복컨퍼런스(http://himkorea.net 참조), 118일에서 21일 일산에서 오션 컨퍼런스(http://facebook.com/oceanconference 참조), 119일에서 22일까지 부산에서 한국게더링(http://koreagathering.org 참조), 314일에서 17일까지 서울에서 블레싱이스라엘 컨퍼런스와 서밋(http://BlessingIsrael.kr 참조), 621일에서 30일까지 이스라엘에서 미스바대각성기도성회(http://mizpah.kr 참조) 등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사야 60장의 예언대로 어두움이 온 땅을 덮고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지만, 하나님께서 이스라엘로 일어나 빛을 발하게 회복하고 계시며 전세계적으로 강력한 부흥의 시기를 주시려고 하십니다.

 

특별히 이사야 60장의 예언을 잘 살펴보면 이는 하나님께서 구체적으로 예루살렘을 향하여 선포케 하신 말씀이고 그 일어나 빛을 발하는 것에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사 온 열방을 통치하실 때 통치의 보좌가 있을 성전산의 회복에 대해 말씀하고 계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회복이 이뤄질 때에 거기에 하나님 앞에 예물을 드리려고 아랍민족들도 나아오는, 이사야 19장의 애굽으로부터 앗수르까지 통하는 대로가 있어 하나님을 함께 경배하리라는 예언의 말씀(23절 참조)이 성취되는 그림이 그려집니다.

 

지금 중동에 IS가 잔학한 일들을 자행하며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지만, 또한 러시아가 이란과 손잡으며 머지않은 시기에 이스라엘을 치러 올 수 있는 배경이 조성되어 가지만, 하나님께서는 그 모든 어둠의 궤계들을 정면으로 맞받아치시면서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거룩하심을 나타내사 열방이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유일한 하나님이심을 드러내실 것입니다.

 

이에 함께 준비하며 나아가길 원합니다.

 

2016년 들어서면서 이스라엘을 축복하며 이 나라가 하나님의 통치 질서에 정렬되어 설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블레싱 이스라엘 사이트(http://BlessingIsrael.kr)를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이스라엘을 축복하며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회복과 함께 일으키시는 부흥의 시즌을 함께 감당해 나가길 원합니다. 3월에는 블레싱 이스라엘 서밋이 있어 함께 공조를 모색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하나님의 가족으로 함께함이 큰 은혜입니다.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우리 주님의 이름만 높이며 주를 위해 함께 나아갑시다.

할렐루야!!!!!!!

 

 

예수님의 거하실 처소를 위한 예배자들과 중보기도자들의 네트워크

윈드 오브 예슈아 (WIND of YESHUA 예슈아의 생기) http://WINDofYESHUA.net

 

Share Button

댓글 쓰기

댓글들